분중의 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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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9 0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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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이나 서비스도 마찬가지다. .
그러나 분중 시대에서의 marketing 은 ‘소인수 marketing ’이다.
이렇듯 물건 하나를 판매하고 구입하는 데에도 적지 않은 요건이 존재한다.
분중의 탄생에 대한 글입니다. . 언제 어디서든 돌발이라는 상황은 존재하게 마련이고, 그 속에서 또 다른 변수를 접하게 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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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중의탄생
곧 대중 시대의 marketing 이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공동의 수요’를 파악하는 데 전력을 기울였다고 해도 지나친 말이 아닐것이다. 패러다임의 전환이 어느 때 보다도 급속화 되고, 사람들은 정확히 맞물린 시계 바늘마냥 그렇게 그 공간 속에 잘 맞물려 들고 있다아 하루가 다르게 變化(변화)하고 어제는 오늘이, 오늘은 또 다른 내일이 되어 가고 있는 이 시점, 남과 같아서는 남만큼 밖에 안되는 그런 세상…(skip)
레포트/경영경제
분중의 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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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분중의 탄생에 대한 글입니다. 소비자는 일괄적으로 찍혀 나오는 대량체제를 거부하며, 개개인의 니즈는 나날이 확산되고 있다아 그리고 이러한 현상은 대중에서 분중이 탄생하게 됨에 따른 결과라고 볼 수 있다아
<소감>
지금의 사회는 생각대로, 생각만큼 돌아가는 세상이 아닐것이다.분중의탄생 , 분중의 탄생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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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모든 사람이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 ‘공통인수 수요’와 개인이나 소집단이 독자적으로 갖고 있는 ‘소인수 수요’로 구성되어 있는 셈이다. 소인수 marketing 이란 한 마디로 말해 ‘흥분을 파는’ marketing 이라고 할 수 있다아
흥분을 불러일으키기 위해서는 거기에 남과는 다른 어떤 주장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