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의 마케팅전술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7:02
본문
Download : 삼성카드의 마케팅전략 분석.ppt
삼성카드는 16강 진출 실패시 광고 역결과 를 두려워 하지 않고 과감히 히딩크감독을 광고 모델로 하는 모험을 통하여 엄청난 광고 결과 를 창출하였다.
하지만 다른 기업과는 달리 ‘월드컵’이라는 축구경기 …(생략(省略))
삼성카드
삼성카드 , 삼성카드의 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카드의 마케팅전술 analysis
Download : 삼성카드의 마케팅전략 분석.ppt( 30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설명
문제제기
카드 사용이유
삼성카드의 시장세분화 -사용자의 LIFESTYLE에 따른 분류
1. Anypass 카드
2. 지앤미카드
3. Luck2u 카드
4. 삼성 골든골 카드
5. 빅보너스 카드
6. 놀이공원전용 카드
7. 골프 카드
8. 新Skypass카드
제휴사를 통한 가격할인 서비스
삼성카드의 고객화
이벤트를 통한 고객화
시장 세분화 및 고객화의 평가
삼성카드의 광고strategy
삼성과 LG의 카드실적
가설의 설정
결론
삼성카드의 광고strategy
월드컵이란 행사를 앞두고 많은 기업들이 월드컵 특수를 노리기위해 축구란 모티브에 바탕을 둔 광고를 제작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