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co.kr 에버랜드의 AD 와 PR 전략(戰略) > report2 | report.co.kr report

에버랜드의 AD 와 PR 전략(戰略) > report2

본문 바로가기

repor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버랜드의 AD 와 PR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21:22

본문




Download : 에버렌드의 AD 와 PR 전략.ppt




본 資料는 에버랜드의 문제점과 대처 방법 그리고 전략(戰略) 의 향후 전망을 비롯하여 에버랜드의 AD 와 PR 전략(戰略) 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整理) 한 資料임
본 자료는 에버랜드의 문제점과 대처 방안 그리고 전략의 향후 전망을 비롯하여 에버랜드의 AD 와 PR 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에버랜드의 AD 와 PR 전략] Outline Result output Problem Introduction Alternative Idea Strategic Proposition AD & PR Strategic
에버 존에 단체 가입 시 특권 부여
에버렌드의 AD 와 PR 전략-7108_01.gif 에버렌드의 AD 와 PR 전략-7108_02_.gif 에버렌드의 AD 와 PR 전략-7108_03_.gif 에버렌드의 AD 와 PR 전략-7108_04_.gif 에버렌드의 AD 와 PR 전략-7108_05_.gif

* 가상공간 이벤트
1.Game everzone Source
Result output


예) 여인닷컴 - 하루 일인에 한하여 아무 상품이나 단 돈 천원에 지뢰 세일 찬스


에버랜드, 게임 에버랜드, 유도 이벤트, IMC효과, 에버랜드의 문제점, 에버랜드의 AD전락과 PR전략
AD & PR Strategic


Download : 에버렌드의 AD 와 PR 전략.ppt( 28 )




Problem Introduction
- 입장객수를 제한하여 입장객에 한하여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이나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

- 가족, 연인, 친구, 동창 등 한 개인의 신상명세상에 있는 여러 집단을 가상인물에 부여할 수 있도록 4인 이상이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Outline
순서










Strategic Proposition

[본 문 내 용]
[에버랜드의 AD 와 PR 전략(戰略) ]
Ⅴ. Strategic Proposition

에버랜드의 AD 와 PR 전략(戰略)


Alternative Idea
- 밤 9시 이후 3분~5분 정도의 깜짝 야간개장 time

- 깜짝 야간개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por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por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