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e(미래)파,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7:50
본문
Download :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배경2
그러나
(시장 점유율의 change(변화))
_SLIDE_5_
CMN, 조선, 네이버블로그참조
10
20
30
40
헤라
보닌
未來(미래)파
기타
2008년
2xxx년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새로운 남성 화장품 헤라 옴므, 라네즈 옴므의 출시로
자사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의 주류에서 밀려났다
강력…(생략(省略))
future(미래)파,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미래파,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3 )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미래파,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래파 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중년 남성 화장품의 실 구매자인 중년 여성과 자녀를 타겟으로 한 네임
未來(미래)파란
(아름다울 미)
(올 래)
(Papa)
의미 연상의 어려움
제품 부각면에 용이하지 않은 네이밍
제품을 property(특성)을 잘 알릴수 있는 discrimination적인 brand name 필요
배경1
_SLIDE_4_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98년 출시 이후에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남성소비자들에게 받으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었다.
future(미래)파,시장分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_SLIDE_1_
未來(미래)파
-Renaming project-
_SLIDE_2_
목차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제품 분석
④ 경쟁사 분석
⑤ 소비자 분석
⑥ SWOT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美 來 pa
아버지의 아름다움이 곧 올 것이다.
중년 남성 화장품의 실 구매자인 중년 여성과 자녀를 타겟으로 한 ...
_SLIDE_1_
未來(미래)파
-Renaming project-
_SLIDE_2_
목차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2. Market Trend Analysis
① 시장 분석
② 자사분석
③ 제품 분석
④ 경쟁사 분석
⑤ 소비자 분석
⑥ SWOT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① Brand name spectrum
② Name Positioning Map
③ Concept
④ Key-word
⑤ Naming Direction
4. Naming Candidates
5. Consumer Survey
6.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Project Background & Direction
美 來 pa
아버지의 아름다움이 곧 올 것이다. 未來(미래)파는 처음에 조인성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여 젊은 남성들에게 어필하였으며, 남성화장품 모델로 최초로 중년남성 백윤식을 기용하여 젊은 세대는 물론 중년까지 타겟화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