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의 광고전략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8:36
본문
Download :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분석.pptx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analysis(분석)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analysis(분석)
스킨푸드,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분석 ,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킨푸드 광고전략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스킨 푸드 광고 전략(戰略)
_SLIDE_2_
Index
화장품산업 分析
경쟁사 分析
광고전략(戰略)
광고효과(效果)
2012 최근 광고intro
기업intro
_SLIDE_3_
※기업intro ※
경영 이념 및 철학
회사명 : 스킨 푸드
사업내용 : 화장품 (제조,판매)
CED : 조윤호
설립일 : 2004년 11월
현재 전국 450여개 매장 운영
“자연 친화적인 경영으로
고객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업”
_SLIDE_4_
Vision & Mission
※기업intro ※
_SLIDE_5_
브랜드 컨셉, 강점
※기업intro ※
_SLIDE_6_
1
화장품 산업 分析
세계화장품 시장규모
유형별화장품 시장규모
국내화장품 시장규모
국내화장품 산업동향
_SLIDE_7_
`주요국의 화장품 시장규모(2008년-xxxx년`
1. 세계화장품 시장규모
_SLIDE_8_
`유형별 화장품 시장 규모`
2xxx년 화장품 유형별 시장규모
- Skincare 시장: 766억 달러(31.6%).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 차지.
그 다음으로 Haircare (20.1%), Personal hygiene(16.3%)
점유율이 높게 나타난 Skincare 시장이 연평균(average)성장률 또한 4.4%로 타 유형에 비해
높았으며, Make-up(4.0%), Personal hygiene(3.7%), Fragrances(3.7%) 등 순으로
성장율이 높게 나타났다
2. 유형별 화장품 시장규모
_SLIDE_9_
`연도별 화장품 생산실적 추이`
2xxx년 국내 화장품 생산실적 전년대비 성장률은 16.4%로
2009년 전년대비 성장률(9.5%)보다 6.9%p 증가,
국내총생산 성장률(10.1%) 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3. 국내 화장품 시장규모
_SLIDE_10_
화장품산업
경기의 influence을 직접적으로 받는 전형적인 내수산업으로 국내 경기지표와 화장품시…(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분석.pptx( 7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