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co.kr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analysis(분석) > report2 | report.co.kr report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analysis(분석) > report2

본문 바로가기

report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0 08:36

본문




Download :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분석.pptx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analysis(분석)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analysis(분석)


스킨푸드,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분석 ,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킨푸드 광고전략



순서


스킨푸드의%20광고전략%20분석_pptx_01.gif 스킨푸드의%20광고전략%20분석_pptx_02.gif 스킨푸드의%20광고전략%20분석_pptx_03.gif 스킨푸드의%20광고전략%20분석_pptx_04.gif 스킨푸드의%20광고전략%20분석_pptx_05.gif 스킨푸드의%20광고전략%20분석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스킨 푸드 광고 전략(戰略)
_SLIDE_2_

Index
화장품산업 分析
경쟁사 分析
광고전략(戰略)
광고효과(效果)
2012 최근 광고intro
기업intro
_SLIDE_3_
※기업intro ※
경영 이념 및 철학
회사명 : 스킨 푸드
사업내용 : 화장품 (제조,판매)
CED : 조윤호
설립일 : 2004년 11월
현재 전국 450여개 매장 운영
“자연 친화적인 경영으로
고객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기업”
_SLIDE_4_
Vision & Mission
※기업intro ※
_SLIDE_5_
브랜드 컨셉, 강점
※기업intro ※
_SLIDE_6_

1
화장품 산업 分析
세계화장품 시장규모
유형별화장품 시장규모
국내화장품 시장규모
국내화장품 산업동향

_SLIDE_7_
`주요국의 화장품 시장규모(2008년-xxxx년`

1. 세계화장품 시장규모
_SLIDE_8_
`유형별 화장품 시장 규모`
2xxx년 화장품 유형별 시장규모
- Skincare 시장: 766억 달러(31.6%).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 차지.
그 다음으로 Haircare (20.1%), Personal hygiene(16.3%)

점유율이 높게 나타난 Skincare 시장이 연평균(average)성장률 또한 4.4%로 타 유형에 비해
높았으며, Make-up(4.0%), Personal hygiene(3.7%), Fragrances(3.7%) 등 순으로
성장율이 높게 나타났다
2. 유형별 화장품 시장규모
_SLIDE_9_
`연도별 화장품 생산실적 추이`
2xxx년 국내 화장품 생산실적 전년대비 성장률은 16.4%로

2009년 전년대비 성장률(9.5%)보다 6.9%p 증가,

국내총생산 성장률(10.1%) 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3. 국내 화장품 시장규모
_SLIDE_10_
화장품산업

경기의 influence을 직접적으로 받는 전형적인 내수산업으로 국내 경기지표와 화장품시…(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스킨푸드의 광고전략 분석.pptx( 79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por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por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