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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대의 교통로의 발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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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3 16: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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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먼저 육상로를 보면 하나는 북방로로서 몽고의 카라코룸에서 출발하여 오고타이오국의 수도 에밀을 거쳐 바르하시호 카스피 해의 북안을 통과하여 킵차크오국의 수도 사라이에 이르는 길이고, 다른 하나는 역시 카라코룸에서 출발하여 차가타이오국의 수도 알말리크에 이르고 여기에서 다시 서파키스탄을 거쳐 카스피 해의 북방을 통과하여 사라이에 이르는 중앙로었는데 이 중앙로는 종래에 개척된 천산 북로였다.순서



원대의교통로의발달





원대의 교통로의 발달
원대의 교통로의 발달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다음으로 해상로를 살펴보면 해상로는 광주를 출발항으로 자바, 말레이지아, 실론, 인도, 페르시아, 콘스탄티노플 등지로 연결됨으로서 여기에서 동서를 연결하는 육상 해상의 무역로가 완성되었다. 첫째로 초원길은 외몽고의 카라코룸(和林)에서 서로 향하…(省略)

원대의 교통로의 발달에 대상으로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동서를 잇는 교통로는 크게 3개가 있었는데, 초원길 비단길 및 바닷길이 그것이다. 또다른 하는 남방로로서 고대의 비단길이였다. 수많은 수로를 통해 서유럽, 인도, 동아시아의 제국까지 직접 간접으로 연결되었다. 또 이같은 무역로는 서아시아, 몽고, 중국(中國)만 연결하였던 것이 아니었다.원대의교통로의발달 , 원대의 교통로의 발달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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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동서간의 교통로를 보면 육상과 해상으로 구성되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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