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마케팅strategy,레드불analysis(분석) ,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2:09
본문
Download : 레드불마케팅전략,레드불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전략.pptx
순서
_SLIDE_1_
_SLIDE_2_
선정사유
시장환경分析(분석)
목표(目標)설정
타겟설정
책략 설정
전술계획
측정(measurement) 및 평가
Contents
_SLIDE_3_
선정사유
시장환경分析(분석)
목표(目標) 설정
타겟 설정
책략 설정
전술 계획
측정(measurement) 및 평가
국내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계속적인 성장
1
_SLIDE_4_
2
시장 개척 및 다양한 marketing 책략을 시도
선정사유
시장환경分析(분석)
목표(目標) 설정
타겟 설정
책략 설정
전술 계획
측정(measurement) 및 평가
_SLIDE_5_
선정사유
시장환경分析(분석)
목표(目標) 설정
타겟 설정
책략 설정
전술 계획
측정(measurement) 및 평가
1
브랜드
오스트리아의 음료 회사인 레드불이 제조/판매하는 고카페인 에너지 음료.
한 때, 대한민국에서는 카페인 함유량 때문에 정식 판매되지 않고 이태원 등지 보따리상을 통해 유통, 2xxx년 8월 카페인 함유량을 낮춰 대한민국 기준에 맞게 출시되었고, 동서식품에서 수입판매.
42억 5천만 (2xxx년 한해 기준)
160개국
4,000,000,000 개
연간 판매량
판매 국가 수
매출액
_SLIDE_6_
2
선정사유
시장환경分析(분석)
목표(目標) …(drop)
레포트/경영경제
레드불마케팅전략,레드불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전략 , 레드불마케팅전략,레드불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드불마케팅전략 레드불 에너지드링크시장 에너지음료시장 레드불전략
Download : 레드불마케팅전략,레드불분석,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전략.pptx( 40 )
레드불마케팅strategy,레드불analysis(분석) ,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strategy






레드불마케팅strategy,레드불analysis(분석) ,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strategy
설명
레드불마케팅전략,레드불,에너지드링크시장,에너지음료시장,레드불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