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원론]‘TGIF` 패밀리 레스토랑 marketing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2:41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분석.hwp
그렇지만 롯데의 자금력을 업고 점포수 증가, 지방시장의 투입에 신경쓴다면 다시 업계 1위의 자리를 탈환 할 수 있을 것이다.
4. 내부역량analysis
1) 맛, 분위기
TGIF의 맛에 대한 정책 방향은 전체 대중 고객을 설득하기보다 원래 가지고 있는 음식을 Recipe에 맞게 최고의 맛을 내…(skip)
![[마케팅원론]‘TGIF`%20패밀리%20레스토랑%20마케팅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E2%80%98TGIF%60%20%ED%8C%A8%EB%B0%80%EB%A6%AC%20%EB%A0%88%EC%8A%A4%ED%86%A0%EB%9E%91%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hwp_01.gif)
![[마케팅원론]‘TGIF`%20패밀리%20레스토랑%20마케팅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E2%80%98TGIF%60%20%ED%8C%A8%EB%B0%80%EB%A6%AC%20%EB%A0%88%EC%8A%A4%ED%86%A0%EB%9E%91%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hwp_02.gif)
![[마케팅원론]‘TGIF`%20패밀리%20레스토랑%20마케팅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E2%80%98TGIF%60%20%ED%8C%A8%EB%B0%80%EB%A6%AC%20%EB%A0%88%EC%8A%A4%ED%86%A0%EB%9E%91%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hwp_03.gif)
![[마케팅원론]‘TGIF`%20패밀리%20레스토랑%20마케팅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E2%80%98TGIF%60%20%ED%8C%A8%EB%B0%80%EB%A6%AC%20%EB%A0%88%EC%8A%A4%ED%86%A0%EB%9E%91%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hwp_04.gif)
![[마케팅원론]‘TGIF`%20패밀리%20레스토랑%20마케팅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E2%80%98TGIF%60%20%ED%8C%A8%EB%B0%80%EB%A6%AC%20%EB%A0%88%EC%8A%A4%ED%86%A0%EB%9E%91%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hwp_05.gif)
![[마케팅원론]‘TGIF`%20패밀리%20레스토랑%20마케팅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9B%90%EB%A1%A0%5D%E2%80%98TGIF%60%20%ED%8C%A8%EB%B0%80%EB%A6%AC%20%EB%A0%88%EC%8A%A4%ED%86%A0%EB%9E%91%20%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hwp_06.gif)
다. 아웃백의 점포수는 2004년 현재 35개로 TGIF의 29개 보다 6개 많은 것으로 보아 점포의 수적 열세로 패배할 수밖에 없다고 판단되어 진다.TGIF 패밀리 레스토랑 marketing analysis(분석)
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분석마케팅원론(TGIF) , [마케팅원론]‘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원론]‘TGIF` 패밀리 레스토랑 마케팅분석.hwp( 69 )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원론(TGIF)
[marketing 원론]‘TGIF` 패밀리 레스토랑 marketing analysis(분석)
Ⅰ 서론
Ⅱ 마케팅 environmentanalysis
1. 사명문
2. 경영goal(목표)
3. 경영전략(戰略)
4. 내부역량analysis
Ⅲ 마케팅 관리
1. 전략(戰略) 적 지향점
2. 경쟁現況
3. 마케팅 Mix
Ⅳ 마케팅 관리 과정 평가
1. 성공, 실패요인 analysis
2. 未來(미래)예측
3. 종합평가 및 교훈
Ⅴ 結論
참고한 문헌
시장
현재의 외식산업시장에는 계속되는 발전단계에 있다아 이런 시장의 성장하는 이유로는 사회적 요인, 文化적 요인, 경제적 요인, 기술적 요인이 있다아 사회적 요인의 대표적인 예로는 여성의 사회진출, 맞벌이 부부의 확산으로 들 수 있고, 文化적 요인으로는 식생활의 서구화, 文化적인 의식향상을 들 수 있다아 경제적 요인으로는 가계의 수입증대를 볼 수 있고, 마지막 기술적 요인으로는 포장기술의 발달을 들 수 있다아
주 5일제의 도입으로 외식산업에 큰 effect(영향) 을 끼쳐 매출액이 증가, 즉 시장 발달이 예상 되어지고, 그렇게 진행되고 있는 중이다.
점유율
경쟁관계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는 아니지만 만족할 만한 위치에 있다아 1997년에 국내로 들어온 아웃백이 2003년 TGIF를 제치고 선두의 자리를 군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