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전략과 환경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11:53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전략과 환경분석.hwp
이 제품은 2001년 처음 선보여 지난해 97억원어치 판매됐고 올해 1분기에는 29억원어치 나가면 승승장구하고 있다 비타500 한 병에는 레몬 20개, 오렌지 15개, 사과 60개, 귤 15개를 먹어야 얻을 수 있는 비타민C가 700mg 들어있다 현재 출시된 마시는 비타민C 제품 중 시장 점유율이 70%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단순한 식사로만 채울 수 없는 영양소가 바로 비타민이지만 일부러 비타민을 섭취하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이 제품을 즐겨 찾는 것 같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分析이다.비타500 , [마케팅전략]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전략과 환경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I. SWOT
가. 강점
나. 약점
다. 비타500은 소비자들의 호응과 광고 판촉 강화로 지난달에는 누적 생산량이 1억개를 돌파했다. 비타 500은 쉽…(투비컨티뉴드 )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1.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2.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3.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4.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5.gif)
![[마케팅전략]비타%20500의%20광고마케팅%20전략과%20환경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5D%EB%B9%84%ED%83%80%20500%EC%9D%98%20%EA%B4%91%EA%B3%A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EA%B3%BC%20%ED%99%98%EA%B2%BD%EB%B6%84%EC%84%9D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비타500
다.
순서
Download : [마케팅전략]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전략과 환경분석.hwp( 12 )
설명
[마케팅전략]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전략과 환경analysis
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기획안입니다. 포지셔닝
라.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strategy)
마. 매체전략(strategy)
가. 강점
- 제품의 discrimination화
국내 최초의 마시는 비타민C라는 컨셉트로 marketing 에 성공하였다.비타 500의 광고/마케팅 기획안입니다. 경쟁사별 점유율(2004년 12월 기준)
VI. 소비자 分析
VII. 광고기본계획
가. 광고목표(目標)
나. 광고타겟 및 컨셉
다. 기회
라. 위협
II. marketing 목표(目標)의 수립
III. STP
가. Segmentation
나. Targeting
다. 판매촉진
V. 경쟁사 및 시장상황
가. 경쟁사 分析
나. 시長點유율과 유사품
다.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C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유통
라. 촉진
IV. 촉진관리 分析
가. 광고
나. PR
다. Positioning
III. 4P
가. 상품
나. 가격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