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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1 1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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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바보상자가 똑똑해 지는 스마트 TV가 나오고 있다아 스마트 TV는 사용자가 스마트 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어려운 스마트 TV가 아닌, 사용...
LG 스마트 TV
INFINA
- CINEMA 3D -
목차
Ⅰ. 서론
1) 스마트 TV란
2) 등장 배경 및 주제 선정 - LG 스마트 TV
Ⅱ. 본론
Ⅱ-Ⅰ. STP전략(戰略)
Ⅱ-Ⅱ. Product (제품)
1) LG 스마트 TV - CINEMA 3D 선정
2) 제품사양
3) 특長點
4) 差別성
Ⅱ-Ⅲ. Price (가격)
1) 가격 전략(戰略) 과 가격 alteration(변화)
Ⅱ-.Ⅳ Place (유통)
1) 삼성과 LG 스마트 TV의 주요 유통채널과 방식
Ⅱ-Ⅴ. Promotion (촉진)
1) 판매촉진 事例 및 경쟁사와의 비교 - 삼성 vs LG
Ⅲ. 結論 및 reference
Ⅰ. 서론
`바보상자`라는 말은 과거 TV의 부정적인 影響(영향)을 강조해서 붙어진 이름이다. 그럼 스마트 TV에 대해 알아보자.
1) 스마트 TV란
스마트 TV란 TV에 웹 구동 운영체제(OS)를 탑재하여 TV와 인터넷(Internet)의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다기능, 지능형 차세대 멀티미디어 디바이스를 뜻한다. 그러나 바보상자가 똑똑해 지는 스마트 TV가 나오고 있다아 스마트 TV는 사용자가 스마트 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어려운 스마트 TV가 아닌, 사용자가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TV를 말한다.
순서
스마트티비,3D,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LG 스마트 TV
INFINA
- CINEMA 3D -
목차
Ⅰ. 서론
1) 스마트 TV란
2) 등장 배경 및 주제 선정 - LG 스마트 TV
Ⅱ. 본론
Ⅱ-Ⅰ. STP전략(戰略)
Ⅱ-Ⅱ. Product (제품)
1) LG 스마트 TV - CINEMA 3D 선정
2) 제품사양
3) 특長點
4) 差別성
Ⅱ-Ⅲ. Price (가격)
1) 가격 전략(戰略) 과 가격 alteration(변화)
Ⅱ-.Ⅳ Place (유통)
1) 삼성과 LG 스마트 TV의 주요 유통채널과 방식
Ⅱ-Ⅴ. Promotion (촉진)
1) 판매촉진 事例 및 경쟁사와의 비교 - 삼성 vs LG
Ⅲ. 結論 및 reference
Ⅰ. 서론
`바보상자`라는 말은 과거 TV의 부정적인 影響(영향)을 강조해서 붙어진 이름이다.
- 간소화: TV에 운영체제를 내장 또는 초박형 셋톱박스와 연결하는 방식으로 스마트 TV를 구현
- 편의성: 콘텐츠 검색이 편리하도록 무선키보드 형식의…(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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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스마트 tv는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인터넷(Internet) 연결이 가능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IPTV와 차이가 있다아
1-1. 스마트 TV의 특징: 기존의 TV와 비교
TV는 일 방향적으로 방송을 수신하는 유일한 기기였으나, 인터넷(Internet)을 통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영상콘텐츠를 선택하고 시청하는 등 능동적 시청environment(환경) 이 형성되면서 TV에 대한 패러다임이이 `Lean-Forward`로 전환이 되었다. 즉, TV에 OS를 탑재하여 인터넷(Internet)이 되도록 하는 기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