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co.kr 태평양 未來(미래)파 marketing example(사례) 분석 > report4 | report.co.kr report

태평양 未來(미래)파 marketing example(사례) 분석 > report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report4

태평양 未來(미래)파 marketing example(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3:04

본문




Download : 태평양 미래파 마케팅사례분석.ppt




또 73.0%는 `첫인상 때문에 지원자에게 감점을 준 적이 있다`고 대답했다. , 태평양 미래파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태평양 미래파 마케팅사례분석

순서






태평양 未來(미래)파 marketing example(사례) 분석

Download : 태평양 미래파 마케팅사례분석.ppt( 27 )




다. 태평양%20미래파%20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태평양%20미래파%20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태평양%20미래파%20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태평양%20미래파%20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태평양%20미래파%20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태평양%20미래파%20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태평양,미래파,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태평양 未來(미래)파 marketing example(사례) 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매일경제, 20…(To be continued )

태평양 미래파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마케팅관리 A+ 받을 수 있는 방법
마케팅관리 성균관대 계절학기




태평양의 남성 화장품 브랜드 ‘미래파’ STP 책략
목차
주5일근무제에 따른 소비 트렌드
‘Mr. Beauty’의 등장 배경과 현상
新소비 트렌드와 남성 화장품의 연결
남성 화장품 시장의 성장
남성용 메이크업 제품의 등장
미래파의 기존 마케팅 analysis
새로운 STP책략의 필요
STP책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새로운 ‘미래파’ 출시
미래파 에센스 마스크 광고 책략
미래파 에센스 마스크의 影響(영향)
추가 포지셔닝-제품 라인의 확장
page1
체험형 여가
레저의 文化(culture) 화/사회화
가족 중심의 레저文化(culture)
자기계발/사회성 여가
가사노동 대체 비즈니스 활성화
아웃소싱 비즈니스 확대
엔터테인먼트 요구의 확대
20.1
싱글
7
21.3
유비쿼터스
6
22.4
안전
5
34.7
불황
4
35.7
자기만족
3
62.2
웰빙
2
65.5
여가
1
선정율
소비 트렌드
순위
7가지 새로운 트렌드
<주5일트렌드, 이지평>
2005 하반기 소비 트렌드 상위 7개
<하반기 소비시장 전망과 과제(problem), 대한상공회의소>
주5일근무제 확산으로 소비자들이 일상의 행복과 자아실현에 더 무게를 둠
주5일근무제에 따른 소비 트렌드
page2
‘Mr. Beauty’의 등장 배경과 현상
메트로섹슈얼
- 패션과 외모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남성
-외모를 위해 피부와 헤어스타일에
시간과 돈을 투자하며, 쇼핑을 즐기는 남성
-20~30대의 초반의 도시 남성
얼짱/몸짱 추종
웰빙 열풍
외모 중시 사회 풍조
외모는 경쟁력
피부관리도 패션의 일부

인사담당자의 80.6%가 `사원을 뽑을 때 지원자 인상을 채용 기준의 하나로 고려한다`고 밝혔다.
전체 6,67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repor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