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성공사례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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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6 19:0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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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 그런 점을 고려하여 SK텔레콤에서 내놓은 상품이... ① 지역 할인 요금제 :…(dro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1.탄생배경
2.Swot分析
3.시장세분화
4.세분시장 프로파일
5.포지셔닝
6.마케팅 믹스
7.나아갈길
6.마케팅 믹스1. 제품(Product) strategy- xxx은 아저씨들만 쓰는 이동전화라는 신세대들의 고정관념이 팽배했었고, 저가형 단말기를 내세운 PCS가 급속도로 보급되면서 xxx은 젊은이들에게 따돌림 당하던 상황이었다
- TTL은 18~23세 연령층을 대상으로 SK텔레콤이 1999년 7월 15일 출시한 새로운 개념(槪念)의 이동전화 서비스- TTL은 신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저렴한 요금제, 경제적, 문화적 혜택이 결합한 멤버쉽과 전용관 등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어 탄생한 신개념(槪念) 이동통신 서비스- TTL은 출시와 함께 신세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으로 대단한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향후 이동전화를 통해 제공될 다양한 형태의 무선데이터 서비스 및 IMT-2000 서 비스의 주요 未來 고객인 젊은층 고객 확보를 통해 지속적인 기업성장의 교두보를 확보하기 위함이었음.2. 가격(Price) strategy - SK텔레콤의 가격은 타 경쟁사에 비해 비싼 편이어서 주요 소비계층으로 떠오른 신세대들이 쉽게 구입할 수 없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