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에릭슨,소니,브랜드인지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8:34본문
Download : 소니에릭슨,소니,브랜드인지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소니에릭슨,소니,브랜드인지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니에릭슨,소니,브랜드인지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니에릭슨 소니 브랜드인지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소니에릭슨,소니,브랜드인지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87 )
소니에릭슨,소니,브랜드인지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Sony Ericsson Xperia
Contents
1. About brand
2. Current Marketing Strategy
3. Current Marketing Problem
4. Suggest solutions
1. About brand
일본기업 소니 + 스웨덴 에릭슨
2001 합작
전 세계 6번 째 규모
But, 소니 2012 .1월 소니에릭슨 인수.
세운 회사이다.
2. Current Marketing Strategy
marketing
박민영, 씨앤블루 모델로 한 광고
‘박민영의 남자를 찾아라’이벤트
시트콤 PPL 전술
보급형 스마트폰 전술으로 대중시장 공략
타겟 보급형이미지로 전체 시장공략 & ‘레이’로 여성고객 공략
3. Current Marketing Problem
Current Marketing Problem
지각적 방어 (기존 브랜드 선호)
고려 상품군에 안 들어간다.
제한적 문제 해결
우연적 노출에서 의도적 노출에 기회 부재
고 관여 제품임에도 감성적 소구에 집중
주의를 끌기에 흔한 광고
Current Marketing Problem
낮은 브랜드 이미지 - 부정적 스키마
예전 기업, 한때 잘나갔던 기업, 핸드폰
낮은 가격대 이므로 성능이 나 품질이 떨어질 것이다 - 지각적 추론
구매 지지 요소 부족
기아 자동차 레이 - 방해理論
Survey (표본조사 50명)
31:19
2명
브랜드 인지도
부정적 이미지
SWOT 分析
문제
인식
정보탐색
구매 전
대안평가
태도
구매
구매 후
대안평가
기억
이해
주의
노출
4. Suggest solutions
marketing 목표(goal) & core 가치 제안
conviction
Preference
Purchase
awareness
kn…(To be continued )
순서
소니에릭슨,소니,브랜드인지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소니에릭슨,소니,브랜드인지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