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패션marketing ,패션아이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02:55본문
Download : 좋은사람들,패션마케팅,패션아이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좋은사람들,패션marketing ,패션아이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Background & Direction
Market Trend Analysis
시장分析
자사分析
경쟁사分析
제품分析
타겟分析
SWOT分析
Brand Naming Strategy
브랜드 컨셉
브랜드 개발 책략
포지셔닝맵
브랜드네임 개발방향
언어설정
Naming Candates
Consumer Survey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Background & Direction
_SLIDE_4_
Background
10 ~ 20대 초반을 Target 으로 한 속옷업계에서 1위
현재는 인지도가 낮아지고 있고 경쟁사의 상승세
10~ 20대를 Target으로 한 속옷 업계에서
1위를 자리매김 하기 위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책략 필요
_SLIDE_5_
Project 定義(정의)
경쟁사와 差別(차별) 되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 네임 개발이 필요
定義(정의)
goal(목표)
브랜드네임을 바꿈으로써 패션 속옷 시장에서
1위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상승
_SLIDE_6_
Market Trend Analysis
_SLIDE_7_
INNERWEAR 시장 구조
남.여 공용 내의류군 + 여성 란제리군 + 패션내의 군으로 형성
크게 3개의 대결 구도로 전개 예상
① 전문성의 대결 : 기능성, 제품성
② 差別(차별) 화의 대결 : 기능성, 패션성
③ 센스의 대결 : 세분화,패션성,기능성
좋은사람들은 패션내의라는 장르조차 전무하던 1991년 설립되어
패션내의 시장자체를 개발시킨 업체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지님
_SLIDE_8_
출처:Naver 뉴스
국내 내의 시장 규모
출처:한컴리서치
_SLIDE_9_
패션속옷 시장分析
마케팅에 패션개념(槪念)이 도입되어 패션도 이제는 삶의 일부로 자리 매김
신세대들의 패션화…(투비컨티뉴드 )
좋은사람들,패션마케팅,패션아이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좋은사람들,패션마케팅,패션아이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9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좋은사람들,패션marketing ,패션아이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좋은사람들,패션마케팅,패션아이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좋은사람들,패션마케팅,패션아이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좋은사람들 패션마케팅 패션아이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